자주하는 질문
-
회원문의 - 아이디찾기
[모바일] 맨 우측하단 [마이페이지] 클릭 > 상단 [오른쪽방향 화살표] 클릭 > [휴대폰 번호 입력]란 클릭 > 하단 [이메일 로그인] 클릭 > 하단 [아이디 찾기] 클릭 > 가입된 휴대폰 번호 입력 > 가입된 아이디 확인
-
회원문의 - 비밀번호 찾기
[모바일] 맨 우측하단 [마이페이지] 클릭 > 상단 [오른쪽방향 화살표] 클릭 > [휴대폰 번호 입력]란 클릭 > 하단 [이메일 로그인] 클릭 > 하단 [비밀번호 찾기] 클릭 > 가입된 이메일주소 입력 > 해당 이메일로 비밀번호 발송 완료
-
회원문의 - 동일한 연락처로 회원가입
한가지의 연락처로 한가지의 아이디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.
동일한 연락처로 가입은 불가능 합니다. -
회원문의 - 회원 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[모바일] 오른쪽 하단 [마이페이지] 클릭 > 상단에 [정보 수정] 에서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.
-
주문/결제 - 어떤 결제방법이 있나요?
결제방법은 일반결제(카드), 간편결제(카드) 등이 있습니다.
-
주문/결제 - 전화로 주문할 수 있나요?
하이페이몰은 현재 전화주문이 불가능합니다.
모든 주문은 온라인으로 가능하오니 모바일 또는 인터넷으로 접속하셔서 원하시는 상품을 주문해주세요! -
주문/결제 - 상품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[모바일] (한가지 상품을 구매할 때)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후, [구매하기]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
[모바일] (여러가지 상품을 한번에 구매할 때)구매를 원하시는 상품들을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, [구매하기]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. -
주문/결제 - 주문이 안돼요.
[모바일] 앱 종료 후 재로그인 해주세요.
재로그인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실 경우,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‘그집과일’ 문의(상담가능시간 10:00~16:00) 으로 남겨주세요. -
배송문의 - 배송은 어디로 되나요?
저희는 상품의 분실, 도난, 파손의 위험을 최소화하기위해 고객님 자택 앞까지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. 만약, 자택 앞 배송을 원치않으시면 주문시 요청사항 란에 기재해 주세요.
-
배송문의 - 배송시간을 정할 수 있나요?
"직접배송"은 오후 4시에서 9시 사이에 배송되며, 배송시간 및 날짜는 지정이 불가능합니다.
교통상황 및 기상 (눈,비)에 따라 배송지연이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합니다. -
배송문의 - 배송완료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?
[모바일] 마이페이지> 주문배송 조회클릭> 현재 배송 상황이 표시되어 있습니다. (상품준비중, 배송중, 주문완료, 취소완료 등)
-
서비스 이용 및 기타 - 고객센터가 따로 있나요?
현재 하이페이몰 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‘그집과일’ (상담 가능시간 10:00~16:00)에서 모든 상담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-
서비스 이용 및 기타 - 상품문의는 어떻게 하나요?
상품문의는 [모바일] 마이페이지 > 상품후기 및 문의> 상품문의에 남겨주시면 1~2일 내에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
*교환,환불,배송 등의 문의는 신속한 조치를 위해 1:1 문의에 남겨주세요. -
서비스 이용 및 기타 - 주문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?
[모바일] 마이페이지> 주문 배송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-
취소/교환/반품 - 상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또는 반품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[모바일] 마이페이지> 1:1 문의하기에서 상품의 하자 등의 사유로 교환 또는 반품을 신청하시는 경우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첨부를 부탁드립니다. 구매하신 상품의 문제 상황을 확인할 수 있는 당시의 상세한 사진일수록, 보다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
-
취소/교환/반품 - 교환/반품 기준
[단순변심/ 주문 오류의 경우]
신선식품의 경우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의 특성상 단순변심, 주문 실수, 개인 기호에 따른 교환 및 반품은 어렵습니다. -
취소/교환/반품 - 상품을 교환/반품/취소 하고싶어요
[모바일] 마이페이지> 1:1문의하기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‘그집과일’ (상담 가능시간 10:00~16:00) 에서 문의 가능합니다.